오늘은 아주 특별한 날이었다. 아침부터 하늘은 파랗게 맑고, 바람은 상쾌하게 불어오며, 마치 세상이 나를 환영하는 듯했다. 이런 기분 좋은 날, 나는 오랫동안 방문하지 않았던 도서관에 가기로 결심했다. 도서관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책들 사이를 거닐며 어떤 책을 빌릴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결국 나는 두 권의 책을 선택했다. 하나는 신비한 모험 이야기를 다룬 소설이고, 다른 하나는 세계 역사에 대한 책이었다. 책을 고르는 것만큼이나 읽는 것도 즐거웠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다 보니 어느새 오후가 되어 있었다.


점심은 도서관 근처의 작은 카페에서 먹었다. 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창밖을 바라보니, 사람들이 각자의 일상에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이런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나만의 작은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따뜻해졌다.

돌아오는 길에는 공원을 지나기로 했다. 공원은 봄기운이 완연했고, 꽃들이 만발해 있었다. 벤치에 앉아 잠시 햇살을 즐기며, 오늘 읽은 책과 마주한 새로운 세계에 대해 생각했다. 책과 자연이 주는 평화로움에 빠져, 잠시 모든 걱정을 잊을 수 있었다.

집에 돌아와서는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며 일기를 쓰기 시작했다. 오늘 하루는 나에게 소중한 시간이었고, 마음속 깊이 간직할 추억이 되었다. 때로는 이렇게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필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 내일은 또 어떤 하루가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WRITTEN BY
추월차선
꿈해몽, 여행, 건강정보

,